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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ELP DESK

한사람 한사람의 고객과의 접점을 소중하게 생각하고, 한가지 한가지의 업무에 마음을 다하여 정성으로 대응하겠습니다.

소비자보호센터

사고발생시 접수 및 문의

보험사고 발생시 연락처 : 02-3702-5800, 손해사정팀

민원신청안내

  • 접수안내

    보험가입, 보상서비스의 과정 등에서 발생한 불만사항 또는 건의사항을 접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처리절차

    Step1(민원접수) ⇒ Step2(담당부서 배정) ⇒ Step3(사실조사) ⇒ Step4(민원처리/회신)

  • 접수방법

    전화

    :미쓰이스미토모해상화재보험㈜ 한국지점, 02-3702-5800

    팩스

    :신청서를 직접 작성하여 보내주세요.
    팩스번호(02-3702-5900)

    우편

    :민원신청서(위임시 위임장 포함)를 작성하여 우편으로 보내주세요.
    (우07326)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Two IFC 7층 미쓰이스미토모해상화재보험㈜ 한국지점

    방문

    :근무시간(09:00~18:00)내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민원신청서출력